알림

확인

데일리펀딩 포인트 이용정책


데일리펀딩 포인트 이용정책

 


제정 : 2022.03.28.



목적

데일리펀딩은 투자자의 만족스러운 투자를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 정책을 수립했으며 투자자의 안전한 투자과정을 위해

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 

포인트 적립

1.당사의 포인트 부여 및 사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가 정한 정책에 따르며, 당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회원에게 안내합니다.

2.회원이 리워드가 있는 상품에 투자, 이벤트 참여 등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당사의 사전 공지에 따른 포인트를 이용회원에게 무상 적립해줄 수 있습니다.

3.당사와 제휴를 맺은 제휴사 포인트를 당사 포인트로 전환할 경우 적립할 수 있습니다.

3.포인트 적립 내용은 상품 혹은 이벤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, 각 상세 페이지에 포인트에 대한 내용을 별도 표기를 통해 사전에 안내합니다.

4.포인트는 상품 펀딩 완료에 따른 대출 실행 또는 이벤트 종료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적립되며 마이페이지 내 포인트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5.포인트 지급에 관한 한도는 1인 당 1회 최대 20P, 1년 최대 100P 이내로 제한합니다.

6.포인트 적립에 관련된 정책 및 기준은 당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포인트 사용

1.회원이 투자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당사로부터 제공받은 포인트는 당사에서 정한 기한 내에만 이용 가능합니다.

2.이용회원은 당사 서비스를 통해 얻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인출할 수 없으며, 투자 시 단독으로 또는 예치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. , 투자한 포인트에 대한 수익금 및 상환원금은 회원의 예치금 가상 계좌로 입금되어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.

3.적립된 포인트는 회원이 보유 중인 가용 포인트 중 소멸 일자가 빠른 포인트부터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.

4.당사 포인트는 상품 투자 시 투자 신청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1회 당 최소 1,000P, 최대 50,000P 한도까지 전액 자동으로 사용됩니다.

5.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와 동일하게 간주할 수 있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 적발 시 당사는 회원에게 포인트제도 이용에 대한 패널티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.

 

포인트 소멸 및 취소

1.포인트의 유효기간이 경과할 경우 해당 포인트는 소멸됩니다.

2.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포인트를 지급받은 시점으로부터 1년째 되는 달 말일까지이며, 말일 이후 소멸됩니다.

3.투자 취소로 인해 환급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최초 지급 시점으로부터 1년째 되는 달 말일까지이며, 말일 이후 소멸됩니다.

4.당사와 제휴를 맺은 제휴사를 통해 전환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전환된 시점으로부터 5년째 되는 달 말일까지이며, 말일 이후 소멸됩니다.

5.(2항 내지 제4항에 의한 포인트 이외에)당사가 서비스 활성화를 목적으로 회원에게 임의로 지급하는 포인트의 경우 별도 고지된 유효기간을 따릅니다.

6.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당사 포인트를 취득한 경우, 회원은 당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으며 당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. 

7.탈퇴할 경우 보유한 가용 포인트는 즉시 자동 소멸되며, 재가입하더라도 복구할 수 없습니다.